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액트커피 사당역카페 주차장 정보 브라운 치즈 크로플 맛집

국내여행

by NomadicAdventurer 2023. 11. 7. 15:05

본문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과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인

<책트 커피>에서 

수다를 나누었어요.

 

음료와 함께 

브라운 치즈 크로플을 주문했는데

이게 웬일?

제가 먹었던 크로플 중에서 

찐찐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크로플을 추천하고 싶어서 이 카페를 리뷰합니다!!!

두둥

 

 

 

<액트커피>는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306m 정도 떨어져 있어요.

약 5분 정도 걸으면 돼요!!

 

커피 마시고 

크로플 먹고

그럴껀디

 

5분 정도는 걸어야쥬 

 

 

 

<액트커피>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4안길 40, 1층

 

0507-1329-4213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15)

 

데이트를 할 때 주차공간 참 중요하죠!

 

 

 

주차공간은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방배복개도로 제2지역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5분당 250원

1시간 3000원

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개방!!

 

 

 

 

 

 

메뉴판이예요.

 

커피, 논커피, 차, 에이드

그리고 크로플과 알바생 레시피를

주문할 수 있어요.

 

 

 

저와 친구는 

아메리카노 한 잔

딸기요거트 스무디 한 잔

브라운 치즈 폭탄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알바생 레시피를 주문해보고 싶네요.

 

 

 

내부는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액트커피>에서는 

외부에 앉아서 

가을 날씨를 느끼며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었어요.

 

캠핑감성으로 꾸며 놓은

바깥 테이블 보이시나요?

 

제가 갔었을 때는 

날씨가 비오는 날이어서 이용을 못했네요

 

 

사당역에서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만날 일이 있다면

 

아늑하게 앉아서 크로플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

<액트커피>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